cloudoc & mcloudoc/문서중앙화 활용사례

[제이시스메디칼X엠클라우독] 재택근무 중에도 문서를 쉽고 빠르게 공유!

mcloudoc & ClouDoc 2020. 9. 4. 14:54

 

안녕하세요, 엠클라우독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사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20년간의 축적된 의료기기 제조기술과 18년간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료장비 제조 기업입니다.

 

최근에 제이시스메디칼에서는 문서중앙화를 기반으로 재택근무를 시행하여 업무 생산성이 향상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Q1. 귀사에서는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까?

네. 제이시스메디칼은 전사 차원에서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Q2. 재택/원격 근무시에 어떤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계십니까?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활용하여 재택근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Q3. 재택근무 시, 문서중앙화 솔루션(ClouDoc)이 업무 효율 향상에 도움을 준 부분과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을 도입하기 전에는 웹하드에 자료 업/다운로드 내지는 메일을 통해서 주고 받아 불편함이 있었는데, 도입 이후 폴더 트리 방식으로 쉽게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독의 문서 공유 기능과 검색 기능을 통해 동료들과 쉽게 자료를 공유하고, 원하는 문서는 빠르게 찾을 수 있어 재택근무 시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

 

이 밖에도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과 엠클라우독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기 블로그에서 (엠)클라우독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28 - [mcloudoc] 문서 관리, 업무 협업은 문서중앙화로 편리하게!

 

[mcloudoc] 문서 관리, 업무 협업은 문서중앙화로 편리하게!

안녕하세요! 엠클라우독 입니다 :) 지속 확산되는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잠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비대면 업무를 할 수 있을��

cloudoc.tistory.com

 

2020/08/13 - [mcloudoc] 포스트 코로나 시대, 원격근무 시 정보보안은 어떻게?

 

[mcloudoc] 포스트 코로나 시대, 원격근무 시 정보보안은 어떻게?

안녕하세요. 엠클라우독 입니다 :)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많은 기업들이 재택 및 원격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원격 근무, 비대면 교육·의료 등 비대면 라이프 형성이 가장 큰 변�

cloudoc.tistory.com

2020/07/31 - [mcloudoc] 비대면 업무를 위한 엠클라우독의 특별한 보안 기능!

 

[mcloudoc] 비대면 업무를 위한 엠클라우독의 특별한 보안 기능!

안녕하세요. 엠클라우독 입니다 :)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를 실시하는 기업은 물론이고, 재택근무를 실시하는 기간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재택근무에 꼭! 필요한 엠클라우독��

cloudo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