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oc & mcloudoc

[문서중앙화] Work and Life Balance, 문서중앙화로 쉽게 시작하세요!

mcloudoc & ClouDoc 2019. 8. 16. 18:37

'mcloudoc' based Telework

 

안녕하세요!

엠클라우독 입니다 :)

 

 

Telework!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은 '재택근무'라는 업무 방식을 들어보셨을텐데요.

재택 근무(Telework)는 전통적인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ICT 기술에 기반하여 가능해진 업무의 형태로

전통적 사무실 근무와 마찬가지로 ICT 기술을 활용하여  규칙적으로 집에서 업무를 수행하는것을 말합니다. 

 

 

 

 

 

특히, 서양에서는 급여인상보다 Telework 방식을 선호한다고 할만큼 Telework를 선호하는 추세인데요.

때문에 Telework를 적용한 기업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Telework 장점

 

 

Telework는 근로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감소시키고, 교통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연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어

근로자의 높은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Telework 문제점

 

하지만 이러한 많은 장점이 있음에도 Telework를 쉽게 적용할 수 없는 다양한 문제점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Telework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mcloudoc 기반 Telework 구성도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다양하서비스 'mcloudoc'은 Telework의 문제점을 해결 가능합니다!

 

 

 

mcloudoc, 다양한 운영체제 지원

 

 

'mcloudoc'은 매킨토시&리눅스, MS 윈도우, IOS등과 같은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표준 윈도우 탐색기 드라이브를 제공하여 별도의 환경 변화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mcloudoc의 원활한 협업 환경

 

 

또한, '문서링크' 기능과 '폴더공유' 기능을 제공하여 원활한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문서링크' 기능은 직원 간에 협력사와의 문서 공유시에 문서 공유를 지원하고,

'폴더 공유' 기능은 개인/부서 문서함의 폴더를 개인/직위/부서 등에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mcloudoc '문서 내용 검색'

 

 

뿐만아니라, mcloudoc의 내용 검색' 기능은 문서의 활용과 문서의 공유를 더욱 이롭게 합니다.

이외에도 문서 버전 관리 기능을 통해 파손된 문서의 복구가 가능하고,

자동 체크인/체크아웃 기능은 문서의 손실을 막아주어 문서의 원활한 사용을 돕습니다.

 

 

mcloudoc의 4단계 랜섬웨어 대응 방법

 

 

최근 나날이 지능화되는 랜섬웨어에 4단계 대응 방법을 통해 확실하고 지능적인 랜섬웨어 차단이 가능하고, 

모든 종류의 데이터의 버전관리 기능을 통해 감염 대비 대응방안이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mcloudoc X Telework

 

고령화 사회, 52시간 근무제 등으로 Telework의 필요성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mcloudoc은 Telework에 필요한 부분을 가장 만족시킬 수 있는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mcloudoc'읕 통해 빅데이터, 인공지능 환경에 대비한 회사의 문서 자산을 확보하고

지능적 문서 관리와 효율적인 업무 환경으로 생산성을 높여보는건 어떠신가요?

 

 

여러분의 Work and Life Balance 를 'mcloudoc'이 응원합니다!

 


 

 

- 문서중앙화와 관련된 서비스 제품문의 및 상담을 연결해 드립니다.

--> NetID 홈페이지 이동
--> mcloudoc 홈페이지 이동

 

· YOUTUBE ·
- ClouDoc, mcloudoc의 기능 설명을 동영상으로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구독해 주세요!
--> 유튜브 이동

 

· BLOG ·
- ClouDoc, mcloudoc의 보안 이슈 및 이벤트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 FACEBOOK ·
- 최근 보안이슈와 동향 및 발전 방향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 페이스북 이동

 

· RESOURCES ·
- 문서중앙화 솔루션 ClouDoc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Kor) (Eng) (Jpn) (Chn) 

-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비스 mcloudoc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Kor) (Eng) (Jpn) (C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