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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중앙화 클라우독으로 페이퍼리스 환경을 완성시키다!

mcloudoc & ClouDoc 2018. 2. 1. 14:33

안녕하세요, 넷아이디입니다~

오늘은 문서 관리 2탄 !!! 종이문서,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최근 종이문서 등의 출력물을 통한 정보유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보안 솔루션의 등장으로 여러 기업이나 기관의 보안 인프라가 갈수록 고도화되고 있다던데, 어떻게 된 일일까요?

 

 

출력물 유출사고의 주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출력물 PC 통제 솔루션 미흡

②  허가 받지 않은 프린터 단말기 사용

③  복사물 내용 및 사용량 통계/관리 불가(미흡)

 

 

 

특히 출력 후 관리되지 않는 종이문서는 이면지나 폐기물 형태로 유출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기업의 기술문서, 극비문서가 외부로 반출되거나 직원의 부주의로 인해 민감한 정보가 담긴 문서가 폐지 수거함에서 발견되는 등의 사건은 수없이 많았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여러 기업에서 출력 승인 결재를 받도록 하거나 출력을 차단하는 등 여러가지고 노력하고 있지만... 담당자가 오프라인으로 이를 체크하고 관리하는 데에는 시간적인 문제, 비용적인 문제 등으로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이쯤에서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이 힘차게 등장!

문서중앙화의 목적은 뭘까요?

 

 

 

 

" 종이 의존도를 없애고 비즈니스 절차를 지원합니다. "

" 양질의 고객지원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

" 문서유실, 문서유출 등의 보안사고 등으로부터 조직의 위협요소를 감소시킵니다. "

 

 

 

 

 

 

 

 

그렇다면 문서중앙화를 통한 Paperless 업무환경,

장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시간 절약, 비용 절약, 공간 절약

보안 향상, 효율 향상, 상시 가용 그리고 녹색환경까지!

 

 

 

 

 

 

 

 

 

 

평균적으로 직원 1명이 1년에 약 1만 장의 종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양이죠? 비용으로 따지면 거의 10만원에 해당된다고 하는데요, 이런 불필요한 비용! 을~~~~매나 아깝게요~~?

 

 

 

 

자, 클라우독을 도입해 Paperless 환경을 구축하여 업무효율성도 UP! 편리함도 UP! 보다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든 사례를 한 번 보실까요?

 

 

코리안리의 '스마트한 변신'

>>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194 <<

 

 

실제로 줄어든 종이 사용량!

특히 프린터를 아예 없애버릴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뿌듯합니다 ^_^

 

 

 

 

 

 

 

 

문서중앙화 클라우독을 통해 Paperless 환경 구축하여 종이, 비용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업무환경과 함께 종이 문서로 인한 사고 없는 안전한 업무환경을 구성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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