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oc & mcloudoc

중단 없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으로 똑똑하게 일하자!

mcloudoc & ClouDoc 2018. 2. 9. 10:31

안녕하세요, 넷아이디입니다!

 

 

 

 

 

 

한 공공기관 사무실 내 10여대의 PC에서 악성코드가 감지되어 때 아닌 '대란'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이 악성코드는 사용자 몰래 비트코인을 채굴하여 외국 해커에서 전송하는 채굴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요즘 아주 말썽이죠? 결국 해당 기관은 문제가 된 컴퓨터의 사용을 완전히 중지하고 보안업체에 검사를 맡겨야만 했습니다.

 

최근 공공기관을 비롯한 기업 등에서는 가상화폐 관련 사이트를 아예 차단하거나 경고문을 붙여놓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원들이 업무용 컴퓨터를 이용해 가상화폐 거래를 하게 되면 컴퓨터의 성능을 크게 저하시키고, 사용자 자신도 모르는 새에 컴퓨터가 비트코인 채굴에 악용되는 사례가 많아져 업무에 피해를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거래소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관련 커뮤니티까지 모조리 차단된 곳도 있다고 하네요.

 

 

 

 

 

 

 

업무 도중 악성코드나 다른 문제로 인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게 된다?!

너무 끔찍하지 않나요? 작성 중이던 문서와 자료들은 어찌합니까... 검사를 맡기는 동안 일의 흐름이 끊기는 건 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업무가 중단되어 흐름이 끊길 때면 누가 우릴 위로해줄까요 TT

 

바로...

클라우독!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은 문서를 모두 로컬 PC가 아닌 중앙서버에 저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작업 중이던 문서는 아주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중단 없이 지속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라면 중단 없는 업무 지원은 당연한 옵션이겠죠? 클라우독은 무중단에서 멈추지 않고 다양한 문서관리 기능으로 보다 스마트하게 문서를 관리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1 자동 체크인/체크아웃

공동 작업 시 문서의 중복 저장 방지를 위해 자동 체크인/아웃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일의 속성창을 통해 현재 문서를 사용 중인 유저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권 강제 회수도 가능합니다.

 

 

 

 

 

 

 

2 버전관리

문서 편집 시 문서를 저장하는 것만으로 문서의 과거 버전을 보관하는 버전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문서 덮어쓰기나 비정상적 종료로 인한 문서 손실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잘 사용하고 있는 기능이랍니다. 한 번 회사 건물 전체 정전이 되어 컴퓨터가 갑자기 꺼진 적이 있는데요, 미처 저장하지 못한 문서가 많았지만, 버전관리 기능이 있으니 안심되었습니다. 또한, 문서 작업을 하다가 실수로 잘못 덮어씌워서 저장했을 경우에도 버전관리 기능으로 이전 버전의 문서를 복원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어떠신가요?

아주 유용하겠죠?

 

 

 

다른 기능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제품소개자료 및 다양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net-id.co.kr

 

관련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주세요!

 

02-588-0708

sales@net-id.co.kr

 

 

 

 

 

 

 

중단 없이 업무연속성을 보장해 주는 솔루션, 클라우독이 정답입니다.

영리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으로 스마트한 업무환경 만들어보세요!